끝없이 펼쳐진 바다를 보면 무슨 생각이 드나요?

우리는 드넓은 바다를 항해할 모험가입니다. 모인 이유는 모두 천차만별입니다. 

미지의 섬에서 새로운 친구를 만나기 위해, 전설 속에 전해지는 금은보화를 낚으러, 아직 아무도 이루지 못한 값진 성취에 도전하러, 

혹은, 자신만의 길을 찾는 여행을 하기 위해...

이 거대한 배는 방금 출항 신호를 울렸습니다.

이곳을 떠나면 우리는 앞으로 수많은 위험과 마주할 것입니다. 가끔은 무시무시한 폭풍우와 맞서거나 안개에 길을 헤맬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일찌감치 좌절할 필요는 없습니다. 바다는 언제나 무한한 가능성을 잃지 않고 청명하게 빛나고 있을 것입니다.

우리가 꿈을 이루는 바로 그 순간까지, 바다는 영원토록 함께할 것입니다. 

2018년 12월6일(목)~12월9일(일) 10:00~18:00

오픈식: 12월6일(목) 13:00

서울 중구 퇴계로 387 충무아트센터 1층 갤러리 

청강문화산업대학교 만화콘텐츠스쿨은 만화콘텐츠 생태계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창작 현장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교강사진, 다양한 만화 콘텐츠로 확장해 나가는 폭넓은 교과과정, 만화창작과 실제적 연관성을 갖는 수업, 각종 프로젝트형 교육, 언제나 창작이 가능한 현장형 교육환경, 개개인의 개성과 다양성을 존중하는 교육철학, 산학협력을 통한 현장진출 기회 제공 등 학생들이 더 많이 고민하고 성장하고 도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장의 변화를 발 빠르게 받아들이는 것은 물론 한발 앞서 만화콘텐츠 발전을 이끌어 가겠습니다. 

청강문화산업대학교 만화콘텐츠스쿨의 예비 창작자들을 소개합니다.

기획과 스토리텔링에서 작화와 후반작업까지 만화콘텐츠 창작과 관련한 전 영역을 학습한 청강만창의 학생들은 프로젝트 중심의 멘토링을 통해 만화콘텐츠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차별화된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양한 만화콘텐츠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준비된 미래의 만화콘텐츠 창작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작품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학생들의 다양한 만화콘텐츠 결과물을 살펴보실 수 있으며, 작가별 작품 상단의 메일주소를 통해 직접 연락하시면 됩니다.

기타 문의, 요청사항 등은 아래 폼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